[요거트 생산과 배송 안내]

그릭데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

지난 7월 공장 이전 이후 저희 그릭데이는 생산 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 해 왔습니다.
그릭요거트는 신선한 우유와 유산균을 혼합하여 48시간의 발효와 농축 시간이 걸리는
슬로우푸드이며, 원유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최소 2주 이상의 준비 기간이 필요한 상품입니다.

공장 이전 후 한 달 정도의 생산 준비를 거쳐 조금씩 생산 물량을 늘려가던 중 감사하게도 방송을 통해 더 많은 분들에게 그릭데이가 소개되어 저희의 준비 물량을 훌쩍 뛰어넘는 주문이 접수되고 있습니다. 이에 최대한 생산을 확충하고자 모든 방법을 동원하고 있으나 늘어난 주문을 소화하기에는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현재 생산 직후 택배 발송을 진행함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께 배송이 지연되고 있으며, 고객님들의 주문 수량을 맞추지 못 해 잦은 품절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평소 그릭데이를 이용해주신 고객님들, 또 이번에 새로이 그릭데이를 알게 되신 고객님들의 기대에 미치지 못 하는 서비스로 실망감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 생산과 배송이 안정되기까지 1~2주의 시간이 더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동안 주문하신 상품에 대해서는 최대한 빨리 받으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도 넓은 마음으로, 건강한 요거트를 제대로 만들고자 하는 그릭데이의 진심과 노력을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온라인 구매와는 별도로 그릭데이 매장에서는 평소와 같이 그릭데이 요거트를 구매하실 수 있으며 각 매장별로 배달의 민족을 통해 직접 배달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응원과 지지로 성장할 수 있었던 처음의 마음 잊지 않고, 늘 건강하고 신선한 요거트를 믿고 드실 수 있게 저희 모두는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그릭데이 임직원 일동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