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결론적으로 저는 정기배송 해지를 했고, 서비스에 실망해 다른 곳을 찾아볼 예정입니다
작성자 최**** (ip:)
  • 평점 1점  
  • 작성일 2023-06-08 16:46: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

결론적으로 저는 정기배송 해지를 했고, 서비스에 실망해 다른 곳을 찾아볼 예정입니다.

이번에 정기배송과 관련해 많은 분들이 문제가 있으셨던 것 같은데 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저는 목요일 결제-금요일 배송의 정기배송이었고 5/19일자 상품이 도착하지 않아 문의를 남기자 물류창고 이동으로 인해 월요일인 22일부터 순차 배송된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수요일까지 배송을 받지 못했고 저는 재차 문의를 남길 수밖에 없었습니다.
저는 정기배송을 해지하기까지 4가지 정도의 불만족을 경험했습니다.
1. 우선 문의 시스템이 너무도 불편합니다. 유선 번호는 있지만 고객이 직접 걸 수는 없으며, 상담 시간 또한 오전 10시를 넘어야 시작하고 그마저도 빨리 끝납니다. 그래서 문의를 남기면 다음날 점심에야 결국 연락을 받는 일이 일어나는데 답답함을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2. 저는 수요일까지 배송을 받지 못했고 결국 상담으로 해당 주의 정기배송은 취소를 했습니다. 그렇게 잘 마무리되나 했는데 다음날 정기배송 결제가 또 이루어지더군요. 정말 시스템이 어떻게 돌아가는 건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이 때 해지를 해버렸어야 하는데 상담원분께서 죄송하다고 해서 두번째 참았습니다.
3. 결국 환불을 받고 물품은 목요일에 받았습니다. 근데 포장 상태가 엉망으로 물이 다 흥건하게 터져서 왔고, 상품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싶을 정도였습니다.
4. 결정적으로 제가 결국 5/25에 받은 요거트의 유통기한은 5/29일까지였습니다. 물류 창고 이동으로 재고 떨이를 하신 건가요? 정말 기가 막혔네요.

저는 위의 경험으로 그릭데이에서는 요거트를 배송시키지 않을 생각입니다. 정말 실망뿐인 경험이라 다시는 시키고 싶지가 않아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review_12819_image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